국내 6개 호텔 객실 15% 할인 제공
소노문 해운대 특별 혜택도 마련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티웨이항공은 10월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할인과 소노문 해운대 특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항공권 예약 고객에게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6개 사업장 객실 할인 쿠폰과 소노문 해운대 전용 혜택이 포함된다.
![]() |
[사진=티웨이항공] |
할인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 정보를 입력하면 교환번호가 발급된다. 쿠폰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내달 30일까지 주요 6개 사업장의 패밀리와 스위트 객실을 1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소노문 해운대는 내년 2월 28일까지 항공권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 30% 할인, 라운지 주류 2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김포~부산 노선 탑승권을 제시하면 주중 오후 1시까지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명소노그룹의 티웨이항공 인수 이후 추진되는 제휴 강화 전략의 일환이다. 기존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 이벤트에 더해 소노문 해운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가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권 예약과 연계한 숙박 할인과 소노문 해운대 특별 혜택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