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설 명절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 제품 '코코모메 패딩점퍼'와 '코코모메 뽀글이 카라집업'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딩점퍼와 카라집업으로,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모메 패딩점퍼'는 호기심 많은 고양이가 사과를 찾는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루즈핏 스타일을 적용해 상의를 두껍게 입어도 넉넉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넥 디자인과 편리한 지퍼 여밈, 소매 시보리를 적용해 방한 효과를 높였고 실용적인 포켓을 더해 편의성도 강화했다.
'코코모메 뽀글이 카라집업'은 몽실몽실하고 사랑스러운 구름 강아지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뽀글이 원단과 오버핏 실루엣을 적용해 겨울철 도톰한 겉옷 위에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다. 골덴 카라 포인트와 실용적인 앞 포켓이 특징이며 '뽀글이 조거팬츠'와 세트로 매치할 수 있다.
코코모메 패딩점퍼와 뽀글이 카라집업은 BYC 직영점과 BYC 쇼핑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 제품을 준비했다"며 "코코모메와 함께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