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어플리케이터·슈퍼 샤인 포뮬라 적용…플럼핑 효과까지 강화
코튼캔디·초코봉봉·토마토잼 등 7종 구성…무신사 단독 판매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애경산업 루나가 고광택 립 메이크업을 구현하는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를 출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나의 터치만으로 반짝이는 엔젤링 광택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루나는 이번 제품에 내용물을 넉넉하게 머금는 '빅 사이즈 어플리케이터 팁'을 적용해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발색과 광택을 낼 수 있도록 했다. 쫀쫀하게 밀착되는 제형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력을 갖추고 있으며, 고점도 오일이 색소를 코팅하는 '슈퍼 샤인 포뮬라'를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멘톨 성분을 더해 볼륨감 있는 플럼핑 효과도 구현했다.
![]() |
| 루나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_연출컷. [사진=애경산업 제공] |
컬러는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블루·핑크 펄이 들어간 페일 쿨 핑크 '00 코튼캔디', 따뜻한 라이트 웜 핑크 '01 베리밀크', 퍼플·실버 펄이 돋보이는 버블껌 핑크 '02 오리지널', 딥한 적포도 컬러 '03 그레이프', 브라운·핑크가 오묘하게 섞인 로즈 베이지 '04 로즈라떼', 골드·실버 펄의 레디쉬 초코 컬러 '05 초코봉봉', 옐로이쉬 톤의 토마토 레드 '06 토마토잼' 등 톡톡 튀는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는 이번 글로스를 통해 "빛나는 텍스처와 오래 유지되는 립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신제품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는 현재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