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웨이티켓스튜디오 설립 2년 만에 첫 타이틀 서비스
10월 13일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유저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 이용자 간 대결·이용자 대 환경(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오는 11월 21일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설립 2년 만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첫 타이틀로, 세 차례 글로벌 공개 테스트와 2년 연속 게임스컴 출품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주목받은 기대작이다. 특히 스팀 위시리스트(찜)는 최근 3개월 동안 2배 수준으로 늘어나 21만명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오는 11월 21일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맥스] |
이번에 공개되는 얼리 액세스 버전은 지난 7월 실시한 3차 공개 테스트와 게임스컴 2025 현장에서 수집한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시스템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전투 패턴을 보유한 좀비 베리에이션 확장 ▲'상인' NPC 상호작용 강화 ▲거래소 편의성 개선 ▲애니메이션 전면 수정 등 주요 시스템을 리뉴얼해 한층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오는 10월 13일부터 20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여한다. 이용자들은 행사 기간 스팀에서 게임을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개발진 실시간 소통과 온라인 질의응답(Q&A) 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얼리 액세스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맞춰 이용자 참여 이벤트 'Pick the Hype Content!'를 실시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디렉터 코멘트 영상을 시청하고 디스코드 투표를 통해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20달러 상당의 스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공개 테스트와 게임스컴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피드백이 이번 얼리 액세스 공개에 큰 힘이 됐다"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완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