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페이에 신한은행 계좌 첫 동록 시 결제금액 4% 적립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엘페이에 신한은행 계좌를 처음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4%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엘페이에 신한은행 계좌를 처음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4%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2025.08.09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진행했던 '엘포인트 X 신한계좌 충전결제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재개된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엘포인트 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해야 하며, 충전된 엘포인트를 통해 온·오프라인 결제 시 한도 및 횟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추가 포인트가 적립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지지에 힘입어 엘포인트 충전결제 이벤트를 다시 열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해 11월 롯데백화점 및 롯데면세점과 데이터 기반의 사업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는 롯데 계열사와 함께 다양한 제휴 사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