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정책에 힘입은 국내 증시 활성화 기대 속 신규 펀드 관련 높은 관심 기대"
[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NH투자증권은 오는 11월 28일까지 'NH-Amundi 성장주도 코리아'와 '하나 파이팅 코리아' 펀드를 매수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두 펀드는 정부의 국내 증시 활성화 기조에 발맞춰 신규 출시된 상품이다.
전동현 NH투자증권 상품솔루션본부장은 "정부 정책에 힘입은 국내 증시 활성화 기대 속에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대표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신규 펀드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
| [사진=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펀드를 순매수한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순매수 금액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300명 추첨)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시 파리바게트 2만5000원 모바일상품권(50명 추첨) ▲500만원 이상 시 배달의민족 5만원 모바일상품권(15명 추첨)이 지급된다. 혜택은 12월 1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계좌는 NH투자증권의 종합매매계좌, CMA, 개인연금, Wrap 계좌다. 참여를 위해서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또는 영업점을 통해 별도 신청이 필요하다.
rkgml92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