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아이즈 클로즈드'(EYES CLOSED)로 글로벌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수가 지난 10일 오후 1시(한국시간) 공개한 새 싱글 '아이즈 클로즈드'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74개국의 유튜브 뮤직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를 달성했다.
![]() |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블랙핑크 지수. [사진=블리수] 2025.10.14 moonddo00@newspim.com |
음원은 스포티파이 톱 송즈 글로벌 21위로 진입했으며, 32개국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아이튠즈에서도 40개국 톱 싱글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고우 데일리 셀링 싱글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휩쓸었다.
특히 이번 '아이즈 클로즈드' 발매를 기점으로 지수는 스포티파이에서 전체 발매곡(솔로 기준) 통합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는 단 8곡, 925일 만에 달성한 것으로,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최초다.
'아이즈 클로즈드'는 상처를 겪은 두 사람이 다시 사랑을 선택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의 팝 스타 제인(ZAYN)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지수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구현했다. 두 사람의 감각적인 음색 시너지는 물론, 우주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 속 신비로운 영상미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