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최고급 시니어 레지던스 '소요한남' 개발, 브릭스인베스트먼트
브랜드 파트너십·공동 홍보·맞춤형 금융서비스·고액자산 고객 자문 컬설팅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1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브릭스인베스트먼트와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금융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지난 1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브릭스인베스트먼트와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금융서비스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강대오 신한은행 자산관리솔루션그룹장(오른쪽)과 홍지협 ㈜브릭스인베스트먼트 대표가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신한은행] 2025.08.01 dedanhi@newspim.com |
이번 협약은 고령화 사회의 시니어 고객의 다양한 금융 요구에 대응하고, 프리미엄 레지던스 입주자에게 특화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브릭스인베스트먼트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최고급 시니어 레지던스 '소요한남'을 개발 중이며, 국내 실버타운 시장에서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양사는 브랜드 파트너십 및 공동 홍보, 입주자 공동 마케팅,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 고액 자산 고객 대상 세무·부동산 종합 자문 컨설팅 및 관리비 납부 카드 등 생활 지원 금융서비스 제공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 협력을 통해 신한은행은 '소요한남' 입주자에게 프라이빗뱅킹 기반의 종합금융컨설팅을 제공하며, 실생활과 관련된 금융 편의도 지원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와 연계한 금융 지원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새로운 접근이다"라고 언급하며, "시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