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뉴스핌

방송·연예 가요

속보

더보기

임영웅, 수록곡 '사랑해 진짜' 뮤비 공개…팬들 향한 답가

기사입력 : 2022년05월10일 08:40

최종수정 : 2022년05월10일 08:50

역대 솔로 가수 초동 앨범 판매량 1위, 110만장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수록곡 '사랑해 진짜' 뮤직비디오에서 러블리한 남자친구로 변싵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의 수록곡 '사랑해 진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임영웅 '사랑해 진짜' 뮤비 [사진=물고기뮤직] 2022.05.10 alice09@newspim.com

이 곡은 '위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에서 가제 '사랑해'로 소개됐던 노래로, 달달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임영웅과 단둘이 해외여행을 가는 심쿵 데이트 콘셉트로 촬영됐고, 다정다감한 임영웅의 모습이 보는 순간 설렘을 안기고 있다.

임영웅과 데이트를 즐기는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된 만큼, '사랑해 진짜' 뮤직비디오는 초동 판매량 110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앨범 판매량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게 만들어준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 겸 답가다.

달콤한 감성으로 팬들의 귀를 호강시키고 있는 임영웅은 '사랑해 진짜' 외에도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정규 1집에 수록된 모든 노래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창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alice09@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오세훈 58.1% vs 송영길 34.7%...지지율 격차 큰 이유는?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과반의 지지를 얻으며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오차범위 밖에서 크게 앞서는 것으로 조사됐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 직후 '허니문 효과'에 더해 지난해 보궐선거에서 대승을 거두고 1년여 만에 재도전에 나서는 '현역 시장' 오 후보에 힘을 실어주려는 여론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2022-05-17 06:00
사진
국회 '루나 청문회' 연다...권도형·거래소 대표 증인 추진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국회가 테라·루나를 만든 테라폼랩스의 권도형 대표, 가상자산거래소 대표 등을 대상으로 청문회를 추진한다. 대표적인 한국산 가상화폐 '루나'의 시가총액이 99% 이상 폭락하면서 국내 거래소에서 줄줄이 상장 폐지되며 투자자들이 피해를 입고 있지만, 정부와 금융당국이 관련법이 없다는 이유로 손을 놓고 있자 국회가 직접 나선 것이다. 윤창현 국민의힘 의원은 17일 국회 정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국회법상 규정된 청문회 개최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최근의 문제가 된 루나의 권도형 대표를 포함해 관련 거래소 관계자를 국회에 모셔 사태의 원인, 투자자 보호대책에 대해 청문회를 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2022-05-17 13:07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