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브랜드 첫 압구정 본점 프로모션
별관 4층 70평 규모 단독 전시관 20일까지 운영
[서울=뉴스핌] 조석근 기자= 에이스침대는 자사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별관 4층에서 약 70평(231㎡) 규모로 프리미엄급 제품들을 대거 전시한다. 에이스침대 스테디셀러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 '로얄 에이스(RA400, RA380, RA320)', '에이스 헤리츠' 등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 |
[서울=뉴스핌] 에이스침대는 자사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1.06.15 photo@newspim.com |
매트리스 제품들과 함께 프리미엄급 프레임 제품들도 전시된다. 아늑하고 차분한 느낌의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수납·조명·충전 시스템을 갖춘 기능성 프레임 '오피모2(OPIMO-II)', 오팔을 모티브로 둥근 헤드보드가 특징인 '오팔로(OPALO)' 등이다.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행사기간 내 침대 구매 시 구매 금액대 15%에 해당하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지원금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할 경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도 제공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 헤리츠 등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최근 출시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레임까지 선보인다"며 "고객들이 이번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에이스침대와 좋은 잠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mys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