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 26번·27번 환자, 도립 안성의료원서 격리치료 시작
[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도 의료원 안성병원(안성병원)은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로 확진된 26번과 27번 환자가 지난 9일 오후 격리 치료에 들어갔다고 10일 밝혔다...
2020-02-10 15:26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