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 도넛·라떼 등 9종 포함…'슈가베어' 굿즈로 브랜드 경험 확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노티드는 '슈가베어의 Strawberry House' 시즌 한정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참여형 스탬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이어지자, 이를 기반으로 매장 방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노티드는 지난 1월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 8종을 출시하고 '슈가베어의 Strawberry House'를 콘셉트로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생딸기의 상큼함과 감성적인 비주얼을 결합한 메뉴 구성에 슈가베어 콘셉트를 더해 딸기 시즌 특유의 달콤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에 따라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도 확대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스탬프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진행된다. 딸기 신메뉴를 포함한 매장 메뉴 구매 시 스탬프가 적립되며, 12개를 모두 완성한 고객에게는 '슈가베어 카드 파우치 키링'을 증정한다. 키링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탬프 적립 대상은 ▲생딸기 프레지에 도넛 ▲생딸기 말차 프레지에 도넛 ▲생딸기 프릴 크림 도넛 ▲생딸기 몽글 초코 도넛 ▲생딸기 라떼 ▲생딸기 말차 라떼 ▲생딸기 애사비 에이드 ▲생딸기 동백 우롱티 ▲과일 담은 딸기 주스 등 딸기 시즌 메뉴를 포함해 매장에서 판매 중인 베이커리류 및 제조 음료 전반이다.
노티드는 "'슈가베어의 Strawberry House'를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 만큼 브랜드 경험을 더욱 즐겁게 확장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딸기 시즌의 달콤한 순간을 슈가베어 굿즈와 함께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