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기념 인게임 재화, 레전드 파이터 등 보상 획득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킹 오브 파이터 AFK'에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를 추가하고 겨울 시즌과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는 겨울 분위기를 담아 새롭게 제작된 스타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비주얼과 연출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테마를 한층 강조했으며 같은 기간 블루 마리와 동일 계열의 '격노 시너지 파이터 픽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 |
|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AFK'가 겨울 시즌과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킹 오브 파이터 AFK'는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0일 기념 쿠폰'을 등록하면 파이터 토큰, 레전드 파이터 소환권, 포토카드 토큰, 유니크 펫 소환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과 함께 레전드 파이터 '오로치 이오리'를 얻을 수 있는 '100일 감사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쿠폰 번호는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100만 루비 파티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100만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미리 크리스마스 출석부'도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자는 출석 첫날 '메리 스노우맨' 프로필 아이콘을, 3일 차에 크리스마스 스타일 '블루 마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겨울 시즌 분위기를 더하는 테마 이벤트도 이어진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럭키 엘피' 이벤트에서는 레전드 서포터 '알프레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스노우 멜로디' 이벤트에서는 레전드 펫 '코튼'과 '산타곰'이 등장한다.
'킹 오브 파이터 AF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