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하고, 미국 소수점 주식도 받고
놀이처럼 즐기는 리워드형 앱테크 이벤트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남기천)이 새로운 '우리WON MTS' 출시를 기념해, 게임 방식의 재미있는 투자 경험을 통해 자산형성을 즐길 수 있는 앱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거래 고객 대상 이벤트인 '우투 더 문' 게임은 로켓으로 움직이는 게이지의 중앙을 맞혀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는 게임이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우리투자증권 주식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이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획득한 주식은 계좌개설 등 혜택 지급조건 만족 후 지급예정일에 고객 계좌로 지급되며, 꾸준히 참여할수록 실질적인 자산이 쌓이는 '리워드형 앱테크 투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엔비디아, 테슬라, 애플, 팔란티어 등 10개의 미국 주식 중 3개를 선택해 로켓을 발사할 수 있다. 기본 3회의 기회가 주어지며, 친구 공유 시 최대 6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난이도는 저·중·고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보상이 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형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참여자는 최종 합산 리워드에 따라 최소 1만7000원에서 최대 4만4000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 |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2025.10.22 y2kid@newspim.com |
기존 고객을 위한 '하락장 피하기' 미니게임도 올해 11월 3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주가 상승을 나타내는 빨간 양봉은 획득하고 하락을 나타내는 파란 음봉은 피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New '우리WON MTS'를 통해 보유계좌에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하면 게임 성공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1달러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이 랜덤 지급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단순히 주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넘어,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투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특히 쉬운 조작을 통해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앱테크형 구조는 고객이 우리투자증권과 함께 성장하는 성취의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세부 내용과 참여 방법은 우리투자증권 New '우리WON MTS' 어플과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