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300명에게 무료 체험 제공…23일까지 응모
바로 요금제 고객 대상 T기내 와이파이 할인·무료 혜택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SK텔레콤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T기내 와이파이는 항공기 내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SK텔레콤이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출시했다. 기존 항공사 서비스와 달리 이용 절차가 간소화돼 고객 편의성이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 |
SK텔레콤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
SK텔레콤은 T기내 와이파이 체험단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해외 출국 예정인 SK텔레콤 가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는 T기내 와이파이 안내 페이지에서 탑승 예정 항공편의 T기내 와이파이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T월드 공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오는 2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여행 후 문자로 전송되는 T로밍 리뷰 페이지 링크에 이용 후기를 남겨야 한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T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로밍 서비스 바로(baro) 요금제 가입자가 T기내 와이파이를 추가로 이용하면 할인을 제공하며 가입 데이터에 따라 3GB·6GB는 20%, 12GB는 50%, 24GB 가입 고객은 무료로 T 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
T기내 와이파이는 문자로 바우처 코드를 받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바우처형'과 별도 인증 없이 자동으로 와이파이에 접속되는 '자동 로밍형'의 2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자동 로밍형은 기내에 탑승하면 자동으로 가입 정보가 인증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며 대한항공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자동 로밍 지원 기체를 지속 확대 중이며 현재 대한항공 기체 7대에서 자동 로밍형 T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이번 T기내 와이파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하늘길에서부터 무선 데이터 이용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