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초부터 홈쇼핑·공식몰 판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창립 57주년을 맞아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세트' 등 2종이다.
![]() |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 [사진=동국제약] |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명작, 동국제약 병풀의 예술을 담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50ml)과 '마데카 유스 퍼펙션 아이크림'(30ml)으로 구성돼 얼굴과 눈가의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해 탄력 개선, 브라이트닝, 피부 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크림은 TECA와 블랙 성분을 특허 펩타이드 리포좀 공법으로 결합한 독자 성분 '유스테카™(YOUTH TECA™)'를 담아 주름과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페셜 세트 패키지는 병풀의 텍스처를 입체적으로 표현하고 예술적 오브제를 담은 아치 형태로 제작됐으며, 브랜드 상징 컬러인 버건디와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또 다른 구성인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50ml) 2개와 프리미엄 괄사 '페이스 앤 바디 마사저'로 구성됐다.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5가지 특허 기술을 결합해 TECA의 흡수력과 안정성을 강화한 'NEW 활성-TECA™'를 함유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마사저가 포함돼 셀프 리프팅 케어의 실용성도 높였다.
이 세트의 패키지는 '병풀 팝업부티끄' 콘셉트로, 동국제약의 57년 병풀 연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 57년의 피부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핵심 제품을 담은 스페셜 세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는 오는 9월 2일,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세트'는 9월 7일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몰 'DK SHOP'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