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상위 10개 상품, 대폭 할인 제공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 가격의 조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수도권 새벽배송 권역을 중심으로 '소문난 신선세일'을 진행하며, 신선식품 가격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매출 상위 장보기 상품 10가지를 기존 대비 최대 62% 할인해 최저가 도전에 나섰다. 특히 한우 등심, 한돈 삼겹살 등 축수산 대표 상품과 감귤, 햇사과, 샤인머스캣 등 과일 카테고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
SSG닷컴 '소문난 신선세일' 행사 진행. [사진=SSG닷컴 제공] |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한우 등심 1등급(300g)을 약 1만9천원대에, 한돈 삼겹살(500g)은 약 9천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한돈 고추장 제육볶음(1kg)은 7천원대, 훈제오리 슬라이스(450g)는 5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재래 식탁김(30봉)도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된다. 과일은 감귤(1.2kg)이 약 8천원대, 햇사과(1.3kg)는 약 9천원대이며 뉴질랜드산 점보 골드키위와 샤인머스캣도 각각 만 이천 원 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에는 특란 30구를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SSG닷컴 관계자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신선식품에 가격 투자를 집중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고품질의 신선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