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사진 및 게임 공식 리소스 다운로드 지원
게임스컴서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시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유럽 최대 규모 게임쇼 '게임스컴 2025' 개막을 맞아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게임스컴 2025' 전용 탭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로, 올해 행사는 지난 20일(현지시간) 개막했으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전야제 쇼케이스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 참가하고 신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길: 스타 다이브' 현지 시연과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등 게임스컴 기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
넷마블은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게임스컴 2025' 전용 탭을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이번 전용 탭에서는 게임스컴 기간에 공개된 게임 이미지와 영상, 보도자료 등 공식 리소스와 현장 사진을 쉽게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와 일본어도 지원해 해외 이용자와 미디어 접근성을 높였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스컴에 방문하지 못한 분들도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를 통해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일 오픈한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는 글로벌 게임 이용자, 미디어, 크리에이터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이다. 넷마블은 게임스컴 기간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외에도 유튜브, X(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와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