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지엘리서치는 인크레더블버즈에 대해 바이오스티뮬레이터 수요 확산과 수네코스 아시아·북미 판권 확보에 따른 고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고 24일 밝혔다.
인크레더블버즈는 모티바코리아를 통해 미용의료 시장에서 브랜드 확장력을 입증한 기업이다. 이탈리아 프로페셔널 다이어테틱스(Professional Dietetics)와의 협업을 통해 아미노산 기반 바이오스티뮬레이터 '수네코스'의 아시아 및 북미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 |
인크레더블버즈 로고. [사진=인크레더블버즈] |
박창윤 지엘리서치 연구원은 "수네코스는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 등 인체 구성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알레르기나 면역 거부반응 가능성이 극히 낮다"며 "기존 필러 및 스킨부스터의 한계를 극복한 차세대 솔루션으로 평가된다"고 전했다.
이어 "수네코스는 체코, 영국 등 유럽과 기타 국가의 피부과 및 미용 클리닉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고 유럽 CE 인증을 획득했다"며 "현재 아시아 각국에 이어 국내 식약처 허가도 올해 4분기 완료를 목표로 진행되고 있어 정식 출시 후 시장 침투력이 빠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수네코스는 안전성, 자연스러운 개선 효과, 염증·섬유화 부작용 최소화의 장점으로 인해 미용의료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박 연구원은 "2025년 이후 수네코스의 시장 진입 본격화로 인크레더블버즈의 지속적인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