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가입 회원, 하이버·브랜디 3만원 쇼핑 쿠폰 증정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2030 MZ 세대를 겨냥해 패션 플랫폼 '하이버'와 '브랜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에게 쇼핑 쿠폰과 리워드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2030 MZ 세대를 겨냥해 패션 플랫폼 '하이버'와 '브랜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빗썸]2025.07.10 dedanhi@newspim.com |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하이버는 남성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큐레이션한 플랫폼이며, 브랜디는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 마켓, 브랜드를 통합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행사에서 빗썸의 최초 가입 회원은 하이버·브랜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의 쇼핑 쿠폰을 받는다. 신규 회원은 두 플랫폼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문자로 발송되며, 빗썸에서 거래할 수 있는 가상자산 리워드도 제공된다. 신규 가입자가 쿠폰을 등록하면 3만원이 즉시 지급되고, 웰컴 미션을 수행하면 2만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기존 회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이버의 5% 할인 쿠폰은 기존 회원이 빗썸 앱 내에서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발급된다. 모든 쿠폰은 8월 5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7일 이내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된다. 빗썸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소멸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젊은 세대의 패션에 대한 관심을 반영한 이번 이벤트가 많은 이용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하여 이용자의 일상에 스며드는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