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유어 블랭킷' 굿즈 판매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티웨이항공이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포켓몬 담요·파우치와 경첩 뱃지 굿즈를 출시하고 포켓몬과의 추억을 간직한 어린이 및 성인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우선 '캐치 유어 블랭킷' 굿즈는 포켓몬 담요와 파우치로 구성돼 있으며 기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담요로 포근하고 은은한 아이보리 색감에 귀여운 피카츄 패턴 포인트를 더한 넉넉한 크기의 담요로 포근한 비행을 선물한다.
![]() |
티웨이항공 포켓몬 굿즈 캐치 유어 블랭킷(포켓몬 담요, 파우치). [사진=티웨이항공] |
다음으로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 굿즈는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경첩 뱃지로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 6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기내 창문을 형상화한 경첩으로 열고 닫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포켓몬 래핑 항공기 '피카츄제트TW' 를 선보였다. 항공기 외관은 물론 기내 장식과 기내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며져, 탑승객에게 다양한 포켓몬 굿즈와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규 포켓몬 굿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