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뉴스핌]신선호 기자=동두천시 게이트볼협회는 지난 23일 게이트볼협회 구장에서 '제32회 동두천시장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두천시 게이트볼협회가 주관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선용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 |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 제32회 동두천시장배 게이트볼대회 성료[사진=동두천시] 2025.05.26 sinnews7@newspim.com |
개회식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을 비롯해 경기도의원, 동두천시의회 의원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게이트볼협회 회원들과 참석자들은 동두천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염원하는 플래카드를 함께 들고 뜻을 모았다.
이날 대회는 6개 분회가 참가한 가운데 분회별 대항전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경기 결과 ▲우승은 지행팀 ▲준우승은 불현팀 ▲장려상은 이담팀과 보산팀이 각각 수상했다.
김영숙 동두천시 게이트볼협회장은 "오늘 대회를 통해 모두가 웃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가생활을 통해 삶의 활력을 얻고, 이웃 간 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활기차고 행복한 생활체육 도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