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코드 입력으로 최대 15% 할인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티웨이항공이 26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일까지 한주간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대양주, 중앙아시아, 동남아, 일본, 중화권 등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한 주 동안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한 이날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참여방법은 티웨이항공 해외 노선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 명시된 '할인왔오'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5%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일본 ▲중화권 ▲동남아 노선 최대 15% 할인 ▲유럽 ▲중앙아시아 노선 최대 10% 할인 ▲대양주 노선 최대 8% 할인으로 각 노선별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 |
티웨이항공이 26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일까지 한주간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또 프로모션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얼리버드 할인쿠폰'을 제공해 여름 휴가 기간인 8월 24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 원 이상 쿠폰 제공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노선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국내 항공사 최초 구독형 멤버십인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유익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