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표고버섯생산자협회·한우협회와 경청 간담회
[고흥·보성·장흥·강진=뉴스핌] 조은정 기자 = 문금주 의원(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은 장흥군 부산면 노인회, 장흥군 표고버섯생산자협회, 장흥군 한우협회 등 3개 단체와 경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선대위 산하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선거대책위원회가 주관했으며, 문금주 상임총괄선대위원장과 선대위 지도부, 문재관 노인회장, 백필주 표고버섯생산자협회 회장, 정연승 한우협회 회장 등 각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
문금주 의원, 장흥 지역 3개 단체와 이재명 지지선언 연이어 개최. [사진=문금주 의원실] 2025.05.16 ej7648@newspim.com |
간담회에서는 어르신들의 품격 있는 노후를 위한 복지 정책 확대와 농림축산업 발전 및 종사자 생계 안정 지원 등 다양한 현안이 제안됐다.
문금주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은 약속을 지키는 정당"이라며 "오늘 간담회에서 제안된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장흥군민과 함께 제4기 민주정부 창출에 총력을 다하고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경청 간담회 및 지지선언은 지난 14일 고흥군에 이어 연이어 개최된 것으로, 문 의원은 이틀간 8개 단체와 간담회를 열고 다수 단체의 지지선언을 이끌어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