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15일, 키즈 워시 대표 브랜드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에서 올인원 워시 3in1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과 향과 복숭아 향에 이어 딸기 향과 베이비파우더 향 구성의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총 4가지 향으로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 3in1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한 번에 해결하는 똑똑한 올인원 워시이다.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연약한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포멀비 키즈만의 귀여운 캐릭터와 4가지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은 아이들의 샤워 시간을 더욱 즐겁고 만족스럽게 만들어준다.
![]() |
[사진=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 |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각종 외부 자극에 노출되는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 3in1은 약산성으로 순하게 아이 피부를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유지해 주고, 말끔한 세정력과 더불어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보습력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포멀비 키즈 담당자는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 전 제품은 우리 아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과 아이의 손에 쉬운 사용까지 고려한 섬세한 용기 디자인으로 아이와 가족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매일 갖는 샤워 시간이 아이를 케어하는 것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재미있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키즈 스킨케어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는 '마리엔메이(Mary&May)'와 함께 에이드코리아㈜의 글로벌 뷰티 대표 브랜드로, 쿠팡과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은 물론,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 대형 유통 채널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국내뿐 아니라 북미,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하고 있다.
최근 키즈 글로벌 시장에서 '안전한 성분'에 집중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는 '포멀비 키즈(FormalBee Kids)'는 키즈 전용 제품을 포함한, 온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영역을 강화할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