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포함 추가 혜택 제공
출석 이벤트·이벤트 던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총 6주간 운영되며, 참여자에게 약 2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소정의 조건을 충족한 소울 스트라이크 유저에게는 2,000 포인트 상당의 빗썸 포인트 쿠폰이 지급되며, 신규 유저에게는 추가로 5만 포인트 쿠폰이 제공된다. 제휴 쿠폰을 등록한 빗썸 신규 가입자에게는 게임 내 '에테르',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게임 내 기념 이벤트 및 콘텐츠 확장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29일까지 이어지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화 동료 랜덤 소환권', '신화 스킬 랜덤 소환권', '에테르'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던전 '라스크의 꿈'에서는 제한 시간 내에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 가능한 이벤트 재화 '라스크의 수면모자'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육성을 위한 신규 특성 항목 '청화'가 추가되며, 신규 펫 '제피론'과 '테라니아'도 업데이트된다.
제휴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