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17일까지 참여자 모집 진행 중
모바일 교환권 통해 전국 가맹점에서 체험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오는 20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신제품을 체험할 고객 체험단을 모집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 |
[사진 = 멕시카나] |
이번 신제품 고객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300명으로 지난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7일간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및 SNS와 멕시카나치킨 자사 앱을 통하여 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9일 선정 인원 발표 후 20일부터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 치킨 가맹점을 통하여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고객 체험단 참여 인원 300명 전원에게는 신제품 모바일 교환권이 제공되며, 전국의 가맹점을 통하여 제품을 시식한 후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체험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활동이 전개된다.
멕시카나는 이번 고객 체험단 활동을 통하여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와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품의 동일한 맛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는 한편, 이번 체험단 활동을 계기로 고객과의 직접 소통의 창구를 더욱 넓혀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직접적인 의견 청취를 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분들께 언제나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이번 체험단 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여, 항상 고객 소통과 가치 실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