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미니게임 이벤트로 아이템 획득 기회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엠게임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 게임 3종에서 다양한 시즌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정통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다음 달 13일까지 크리스마스 및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이슬란트'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일정 간격으로 등장하며 처치 시 경험치 축복과 '알렌시아 날개 블루(4시간)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가운데 1명에게는 이벤트 엠블럼 교환권(30일)이 추가로 지급된다.

모라돈은 크리스마스 테마 맵으로 변경되며 앞마당에 등장하는 '말썽꾸러기 눈사람'을 처치하고 '거룩한 별빛'을 모으면 '황금빛 별의 반지' 몬스터 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눈싸움 이벤트와 각 국가 본성 앞에서 진행되는 '신년 대박'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소모품과 경험치 버프 혜택이 제공된다.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현발파 마을에는 1시간마다 눈이 내리고 배경 음악은 크리스마스 캐럴로 바뀐다. 현발파 앞마당에는 휴식 경험치를 제공하는 '북극곰' 조형물이 설치돼 연말 분위기를 살린다.
또한 '선물 도둑'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통해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2시간 간격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기와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념 의뢰 완료 시에는 경험치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상자'가 지급되며 상자에서는 '천사의 날개', '두근두근 보따리'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특별한 친구와 따뜻한 겨울을 보내봐요' 의뢰를 통해 공격 또는 방어 능력을 강화하는 '따듯해용', '차가워용' 령수를 선택 지급하고 추가 의뢰를 완료하면 상위 령수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탄절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장사 지역 NPC에게 매일 출석 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동지 팥죽으로 행운 돌리기' 이벤트에서는 팥죽을 반납하면 서버 전체에 적용되는 버프 효과가 제공된다.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성탄 양말로 전구 아이템과 성탄절 선물상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내강 지역에 등장하는 '꼬마 산타' 몬스터를 처치해 도둑맞은 선물상자를 모으면 랜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의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