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미션과 던전·출석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 제공
최대 강화 단계 '현자의 돌' 추가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추석 특별 이벤트 '오늘은 나이트 크로우 할 차례'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23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합성에 실패한 탈것이나 무기 외형, 원소를 재합성할 수 있는 아이템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을 지급하는 '클레멘스의 한가위 미션'이 열린다.
![]() |
위메이드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추석 특별 이벤트 '오늘은 나이트 크로우 할 차례'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 |
오는 10월 16일까지는 한가위 이벤트 던전 '만월의 연회'가 오픈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한 뒤 수집한 '보름달 교환 증표'를 통해 강화에 실패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쿠폰', '발현의 기운', '영웅 상급 장비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경험치 획득량과 PVE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 '가막이의 송편'과도 바꿀 수 있다.
'전설 탈것·무기 외형/원소 소환·추출 도전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새로 추가된 이벤트 탈것 '용맹한 아기 호랑이'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미궁 던전에서는 미궁 주화와 황금방 출현 확률이 상승하며 '수련의 숲'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지혜의 원천', '영웅 비전서 선택 상자' 등이 포함된 '한가위 특별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보스 몬스터 '트라쉬'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트라쉬의 한가위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무기 숙련도와 경험치·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도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연금술 시스템에 최대 강화 단계의 '현자의 돌'을 추가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 '연마'와 '효과 개방'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현자의 돌'을 연마해 기존 효과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신화 등급 원소를 사용해 '현자의 돌' 능력치를 증폭시키는 연결 효과도 개방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