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가 지난 8월 1일 새로운 슬로건 "교육을 지킨다"를 담은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신규 슬로건 "교육을 지킨다"는 100% 지면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표현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하는 아소비의 교육 철학을 담고 있다. 이번 슬로건은 아이들이 종이책을 읽고 연필로 쓰며 성취감을 느끼도록 이끄는 아소비의 핵심 가치가 공부하는 즐거움을 '지키는 것'에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아소비는 유치부터 초등 2학년을 전문으로 하는 교육 브랜드로, 아이들의 발달 단계에 맞춘 교육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여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도록 가르치는 것이 특징이다.
![]() |
[로고=아소비교육] |
아소비의 신규 CF는 실사와 일러스트를 결합한 '미니미' 연출 기법을 적용해, 아소비 교육이 지키고자 하는 핵심 가치를 환상적인 화면과 함께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해당 CF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되며, 영상 매체 외에도 적극적인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이어갈 계획이다.
아소비교육 마케팅사업부 장선영 부장은 "신규 TV CF는 학부모들이 아소비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확실히 보여주고자 기획됐다"면서, "아이들이 공부하는 즐거움을 잃지 않도록 '교육을 지키는' 아소비만의 확고한 교육 철학을 담은 신규 TV CF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소비는 TV CF 방영을 기념하여 ▲신규 슬로건 손글씨를 뽐내봐 이벤트 ▲TV CF 퀴즈 맞히기 ▲상담 신청 이벤트로 구성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소비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