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 세계 최초 5축 접이식 로봇 팔 탑재된 로봇청소기 출시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로보락이 세계 최초로 5축 접이식 로봇 팔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Saros Z70'(사로스 Z70)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알림 등록 이벤트'와 'SNS 소문내기 이벤트' 총 두 가지로 진행된다.
![]() |
로보락이 로봇청소기 'Saros Z70'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로보락] |
먼저 사전 알림 등록 이벤트는 로보락 이벤트 페이지에서 Saros Z70 출시 사전 알림을 신청한 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6월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Saros Z70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캡처 화면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개인 SNS 계정 또는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보락 무선 습건식 청소기 'F25', CGV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로보락 Saros Z70은 로보락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그십 로봇청소기로, 이달 말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로 대량 생산된 5축 접이식 로봇 팔 옴니그립(OmniGrip)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로봇 팔이 자동으로 물체의 위치와 주변 환경을 감지해 최대 300g의 가벼운 물건을 들어 옮길 수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Saros Z70은 로보락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만큼 기존 로봇청소기의 한계를 넘어서는 특별한 청소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곧 출시될 Saros Z70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를 높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