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키즈·컬래버레이션 카테고리 재구성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SPAO)는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을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는 '스파오 파워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 쇼핑 경험의 향상을 목표로 하며, 성별 카테고리 전환과 UI/UX 개선을 통한 직관적 상품 탐색이 가능해졌다.

이번 개편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됐다. 주요 변화로는 메인 페이지에서 성별, 키즈, 컬래버레이션별로 카테고리를 재구성했으며, 특히 모바일 사용량이 높은 점을 감안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직관적 UI/UX를 구현했다.
이랜드는 이번 변화로 고객의 쇼핑 편의성이 높아져 스파오닷컴에서의 체류 시간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온·오프라인 멤버십 개편, 개인화 추천, AI 숏폼 동영상, 당일 배송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발전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스파오 파워위크' 기간 동안에는 모든 회원에게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첫 구매 고객은 인기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포함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요일별 이벤트가 준비됐다고 이랜드 측은 전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