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태 이사장 "한파 속에서 따듯한 겨울 보내길"
[광주=뉴스핌] 박진형 기자 = 전남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송경태 전남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이사장은 5일 협회 사무실에서 '제10회 따뜻한 겨울 사랑의 연탄나눔' 기탁식을 열고 광주사랑나눔공동체에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 |
| [광주=뉴스핌] 박진형 기자 = 송경태 전남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이사장(오른쪽)이 5일 화물공제빌딩에서 '제10회 따듯한 겨울 사랑의 연탄나눔' 기탁식을 열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25.12.05 bless4ya@newspim.com |
이번 성금은 저소득층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경태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한파 속에서도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성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주재환 광주사랑나눔공동체 대표는 "매년 변함없는 마음으로 따뜻함을 전해주시는 전남화물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연탄 후원금은 겨울의 차가움 속에서도 이웃들이 하루를 견디게 하는 온기이자, 내일을 향해 다시 걸어갈 수 있게 하는 희망의 불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남화물협회는 '금호타이어 화재 피해' 화물차주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실천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bless4ya@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