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을 위해 보장을 넓힌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AIA생명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설계, 가입이 가능하다.
AIA생명이 이번에 선보인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은 다빈치로봇수술특약으로 고액의 최첨단 수술을 보장받을 수 있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을 위해 보장을 넓힌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AIA생명] 2025.10.02 yunyun@newspim.com |
또한 상급종합병원에서의 암 수술비 및 암 통원비 보장을 더욱 강화한 '(무)원스톱 더큰드림 암보험(갱신형)'의 상급종합병원 암수술특약을 활용하면 치료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최대 180일간 일반 병원 혹은 요양 병원 상관없이 간병인 사용입원비도 보장받을 수 있다. 암 진단금 또한 감액 없이 최대 3억원까지 지급한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AIA 헬스케어 서비스'로 일상 속 실질적인 도움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365일 24시간 전문의료진과의 실시간 1대 1 건강상담을 비롯해 ▲간호사 병원 방문 동행 ▲차량 에스코트 ▲자녀 케어 ▲가사도우미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유신옥 AIA생명 고객총괄본부장은 "첨단 의료 기술이 환자의 삶을 바꾸고 있지만, 여전히 높은 비용으로 인해 치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며 "AIA생명은 기존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최적의 치료를 선택하고 충분한 보장을 통해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환자와 가족 모두의 부담을 덜어드리며, 고객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