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생성 후 본인 인증하면 아이템 쿠폰과 2000원 비트코인
신규 고객 8000원 비트코인 추가, 첫 거래 완료시 2만원 지급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이성현)이 18일 컴투스의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출시일인 18일부터 10월 22일 오전 4시까지 실시된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이성현)이 18일 컴투스의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코인원]2025.09.18 dedanhi@newspim.com |
'코인원X더 스타라이트 제휴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과 비트코인 쿠폰 등 최대 13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생성 후 휴대폰 본인 인증을 마친 이용자는 '기초 강화석 상자' 아이템 쿠폰과 2000 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즉시 받게 된다.
또한, '기초 강화석 상자' 쿠폰 등록 후 3일 이상 접속 시에는 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에서는 총 3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도 제공된다.
특히 코인원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 고객이 '더 스타라이트'에서 수령한 2000 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코인원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8000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또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를 완료하면 추가로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코인원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은 11월 11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알림 수신 동의가 필요하다. 기타 세부사항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 문화를 즐기는 젊은 세대와 가상자산 간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컴투스의 기대작인 '더 스타라이트'도 즐기고, 코인원의 비트코인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