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 제품 구매시 최대 9만 원 쿠폰 제공
[함양=뉴스핌] 정철윤 기자 = 경남 함양군은 1일부터 3주간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산삼 관련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제20회 함양산삼축제와 연계해 산삼 제품 구매 시 최대 9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 |
함양 산삼할인쿠폰이벤트 포스터[사진=함양군]2025.09.01 |
산삼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3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6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9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혜택은 함양군쇼핑몰에 접속한 모든 고객이 산삼 관련 상품에 적용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산삼 제품을 포함해 쇼핑몰 입점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 '추석맞이 할인 행사'가 시작된다. 이 기간에는 흑돼지, 오미자, 상황버섯, 즙류 등 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군은 이번 산삼축제 할인 행사 이후에도 정기적이고 계절별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폭넓게 알리고 농가 소득 증대와 소비자 만족을 동시에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산삼 제품 할인 행사는 함양군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산삼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비자 관심을 집중시키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산삼 산업의 활성화와 소비자 혜택 증대를 동시에 도모하겠다"는 말했다.
yun011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