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인디게임 행사, 7월 18~20일 교토서 개최
'안녕서울', '셰이프 오브 드림즈', '킬 더 섀도우' 시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네오위즈는 일본인디게임협회(JIGA)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국제 인디게임 행사 '비트서밋 2025'에 참가해 신작 인디게임 3종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트서밋 2025'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본 교토 미야코 메쎄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전 세계 인디게임 개발자와 팬들이 모여 게임 시연과 강연,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
네오위즈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본에서 열리는 '비트서밋 2025'에 참가해 신작 인디게임 3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
네오위즈는 이번 행사에서 현재 개발 중인 '안녕서울: 이태원편', '셰이프 오브 드림즈', '킬 더 섀도우' 등 3종의 인디게임을 선보인다. 부스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가 주관하는 내러티브 인디게임 공모전 '네오위즈 퀘스트'에 대한 현장 상담 및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체험하거나 스팀(Steam)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관람객에게는 각 게임별 전용 캔뱃지가 증정된다. 아울러 네오위즈의 인기작 '산나비'를 비롯해 '네오위즈 퀘스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2' 일러스트가 담긴 부채도 한정 수량으로 배포하며 브랜딩 활동에도 나선다.
네오위즈는 이번 참가를 통해 자사의 인디게임 포트폴리오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소개하고 현장 관람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또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퍼블리셔로서 입지를 넓히고 국내 인디게임의 해외 진출 지원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