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 결제 이벤트 및 SNS 인증샷 캠페인
정부·지자체와 소비진작 및 지역경제 활력 도모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K-바캉스 캠페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휴가를 국내에서 보내자는 사회적 분위기를 확산시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국회와 청계광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 |
KB금융그룹 사옥 전경. [사진=KB금융그룹] |
국회에서는 여야 주요 인사 및 관계부처가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고 청계광장에서는 총 9개 광역시·도(서울, 대전, 강원, 충남, 충북, 경남, 경북, 전북, 광주)가 참여하는 국민 체감형 행사가 진행됐다.
청계광장 행사장에서는 지역별 관광 홍보 부스와 함께 KB국민카드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KB Pay'를 활용한 여름휴가 이벤트 안내 부스가 운영됐다. KB금융은 현장 방문객에게 여행용품 등 사은품도 증정했다.
KB Pay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7월 8일부터 한달간 KB Pay로 숙박, 철도, 버스, 렌터카 등 국내 관광 관련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KB Pay 머니와 항공기프트카드, 주유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SNS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국내 여행지에서의 경험을 공유한 참여자 100명에게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