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2000만 원 후원
[파주=뉴스핌] 최환금 기자 = 파주시는 15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부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000만 원을 기탁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됐으며 장윤석 점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주민의 기초 생활 안정 및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
다양한 복지 사업에 사용 [사진=파주시] 2025.01.16 atbodo@newspim.com |
장윤석 점장은 "이번 후원이 2025년 새해를 맞이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의지를 전했다.
김은숙 복지정책국장도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따뜻한 성금에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새해를 시작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전해준 성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1년 개점 이래 매년 소외계층 지원, 김장김치 행사, 지역사회 문화행사 및 유관단체 후원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지역의 저소득 계층을 위해 2천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