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서영이앤티는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뷰티 레시피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뷰티 레시피 공모전은 환절기,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봄을 맞아 마시는 식초 음료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모하는 이벤트다. 최근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건강주스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식초를 활용한 참신한 레시피를 응모 받고자 마련됐다.

이달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올리타리아 직영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올리타리아 공식 직영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를 제공한다.
참여자는 해당 제품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음료 레시피를 1건 이상 제출하면 되며, 참여 레시피 중 참신한 레시피를 우수작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올리타리아의 쉐프 라인인 고메세트 외 졸리마 트윙클볼, 졸리마 트윙클자 전용용기 세트를 전달하며 기타 제품 및 적립금 등을 차등 지급한다.
허재균 서영이앤티 신사업 본부장 상무는 "이너뷰티를 돕는 제품으로 인기있는 드링크 비니거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가진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