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이종달 기자] 골프존의 골프용품 전문백화점 골프존마켓 피팅센터 ‘트루핏’이 겨울철을 맞아 무료 스윙 분석 서비스를 실시한다.
피팅센터 ‘트루핏’은 골퍼의 스윙과 신체 변화를 분석해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트루핏 피팅(TruFit Fitting)’을 오는 2월 28일까지 무료료 진행한다.
트루핏 피팅 서비스는 스윙플레이트를 활용해 체중 이동에 따른 신체 변화를 분석하고 고속카메라로 스윙 모션을 촬영해 1/16초의 임팩트 순간까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피팅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피팅 마스터가 고객 인터뷰를 통해 4가지 카테고리(드라이버 트루핏, 우드/유틸리티 트루핏, 아이언/웨지 트루핏, 퍼터/볼 트루핏)별로 피팅을 진행하고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을 파악한다.
특히 키, 몸무게, 손의 악력 등 신체특징을 측정한 후 GDR(Golfzon Driving Range)과 스윙체크장비(프레솔, Premium Lesson Solution)를 활용한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개인별 해결책을 제시하고, 브랜드별로 자신에게 맞는 클럽 비교도 해 준다.
트루핏 매장에 방문 가능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전화예약을 받는다. 트루핏 강남점, 대구점, 해운대점에서 실시한다. 매장 정보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www.golfzonmark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