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NL 코리아 GTA 군대 [사진=tvN SNL코리아] |
[뉴스핌=양진영 기자] 'SNL 코리아' GTA 군대가 공감되는 내용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9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는 'GTA 강남', 'GTA 조선', 'GTA 경성'에 이어 4번째 패러디 'GTA 군대' 편이 공개됐다.
이날 김민교는 이등병, 말년 병장, 연예 병사 중 한 "편하게 군생활 해보자"며 연예병사를 선택했다.
하지만 "연예병사는 폐지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나왔고 실제 기강 해이 문제로 폐지된 현실의 사건들을 떠올리게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교는 별 수 없이 이등병을 선택했다. 그러자 정성호에게 기합을 받은 뒤, 스틱 오작동으로 하극상을 일으켜 영창에 가는 굴욕을 당했다.
이후 말년병장 캐릭터를 선택한 김민교는 후임으로 들어온 블락비 지코를 괴롭히며 여유로운 말년을 보냈다. 그러나 행복은 잠깐이었다. 신병 중 한 명의 신고로 김민교는 또다시 영창에 끌려가 재차 웃음을 줬다.
'SNL코리아' GTA 군대를 본 네티즌들은 "'SNL코리아' GTA 군대, 패러디 잘한다" "김민교 현실 연기 물 올랐음" "공감 백배! 영창은 그리 멀리 있지 않아"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