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 시리즈와 한국형 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와 관련한 ‘무상 스펙교환 프로모션’은 해당 드라이버를 구매해 사용해 본 후 스펙이 맞지 않으면 새 제품(NEW 젝시오 포지드 드라이버의 다른 스펙)으로 무상 교환해 준다.
고객 1인당 1회 교환이 가능하며 구입한 매장을 방문해 교환신청서 작성한 후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반납 후 일주일 이내로 젝시오 포지드 드라이버의 새로운 스펙을 받아볼 수 있다. 대상품목은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에 한해 진행한다. 단 특별 주문한 스펙이나 커스텀 메이드 제품은 제외된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 드라이버의 스펙은 로프트각도 9.5도와 10.5도, 샤프트 강도는 S와 SR 등이다. 그 외 스펙은 특별주문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국형 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 출시 기념행사는 해당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 젝시오 프리미엄 볼 1더즌을,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젝시오 CR 웨지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제품을 구매 후 던롭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한국형 젝시오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던롭코리아 특약점에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상급자 골퍼를 위한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 시리즈와 프리미엄 클럽인 한국형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는 지난해 출시된 젝시오7 시리즈와 함께 2000년 출시 이후 13년 연속 일본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