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룸, 주중과 저녁 코스 운영
리빙룸, 주말 이탈리안 메뉴 제공
[부산=뉴스핌] 남성봉 기자=파크 하얏트 부산이 내달 1일부터 겨울철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담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한정코스를 선보인다.
호텔 32층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평일 점심만 즐길 수있는 3코스 '런치 코리안 세트'와 매일 저녁 제공되는 6코스 '시그니처 세트'를 진행한다.
![]() |
| 파크 하얏트 부산의 겨울철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한정코스 모습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2025.11.25 |
런치 코리안 세트는 겨울 채소를 활용한 채소크루디와 방어 세비체 등을 시작으로, '갈비구이', '찐 전복과 고추장 새우구이', '항정살구이' 중 하나를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대하장 솥밥과 쌀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된다. 시그니처 세트는 초리조 살사를 곁들인 구운 굴, 클래식 양파 수프, 저온 조리한 랍스터와 숯불 스테이크, 감 타르트 타탱 등 정통 그릴코스다.
호텔 31층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주말 한정 3코스 '딜라이트풀 위켄드 런치'와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의 겨울을 테마로 한 3코스와 4코스 '인베르노 피에몬테제'를 내놨다.
딜라이트풀 위켄드 런치는 이탈리안 애피타이저 3종과 파스타 또는 생선요리 중 선택 가능하며, 추가금액으로 트러플 피자나 한우 등심을 곁들일 수 있다.
인베르노 피에몬테제는 방어 세비체, 버섯 보리 리소토, 한우 등심 또는 은대구,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돼 이탈리아 겨울의 감성을 한층 풍성하게 전한다.
리빙룸은 12월부터 월요일과 화요일에도 디너코스를 정상 운영하며,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로, 리빙룸 디너 4코스 이용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후기게시 고객 중 추첨으로 파크 하얏트 부산 숙박권도 증정된다.
nam6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