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오는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국 '빠른주유'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약 1700개 S-OIL 주유소에서 'MY S-OIL' 앱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빠른주유'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OIL의 '빠른주유' 서비스는 2023년 6월 론칭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2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S-OIL은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고객 로열티 강화와 신규 사용자 확대를 목표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는 스탬프 적립 방식을 통해 명확한 참여 목표와 재미를 제공한다.
![]() |
고객은 '빠른주유' 누적 결제 금액(15만원/40만원/80만원)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구간 달성 시 100% 경품을 제공받는다. 경품은 ▲20만원 주유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빠른주유'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런 이벤트는 고객이 주유비 절감 혜택과 함께 스탬프 적립의 재미, 확실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빠른주유'의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