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동물용 의약품 및 프리미엄 사료 전문기업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하루웰을 포함해 27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가 기업들은 고양이 전용 식품, 용품,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집사(반려묘 보호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하루웰은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습식사료 카루(Caru), 신제품 건식사료 써밋(SUMMIT), 프리미엄 사료 나우프레쉬(Now Fresh) 등 자사 주요 브랜드를 선보이며, H-01 부스에서 반려인들을 맞이한다.
![]() |
[사진=이글벳] |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신제품 써밋의 고양이 라인업을 처음으로 대면 공개한다. 현장에서는 써밋 론칭을 기념해 30% 할인된 특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160g 샘플 파우치를 1천원에 1천개 한정 세트로 제공해 방문객들이 손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써밋은 고품질 동물성 단백질을 제1원료로 사용하고 고대 곡물인 호밀과 보리를 활용해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레시피를 적용했다. 항산화 성분을 더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식이섬유로 소화기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우프레쉬는 행사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카루는유통기한 임박 제품에 한해 최대 50% 할인 판매가 진행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글벳 관계자는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를 통해 반려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신제품 써밋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