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에 아이템 패키지·특별 쿠폰 등 지급
'2025 MLB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도 실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2주년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면 핵심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구단 선택 시그니처팩'을 포함해 풍성하게 구성된 2주년 감사 패키지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라이벌'의 출시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또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저들과 함께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2주년 특별 쿠폰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완주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다이스 이벤트', 최근 출시된 모먼트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미션 패스'도 진행된다.
오는 16일 열리는 '2025 MLB 올스타전'을 기념해 '랭킹 슬러거 월드챔피언십' 이벤트도 실시한다. 2주간 올스타전에 선정된 선수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강화 레벨과 잠재력에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올스타전 기간에 맞춰 '스카우트 티켓' 등을 보상으로 주는 특별 이벤트와 커뮤니티 내 결과 예측 행사 등을 준비 중이다.
'MLB 라이벌'은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생생한 그래픽과 몰입감 넘치는 연출을 갖춘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출시 이후 미국, 일본, 대만 등 주요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
올해는 야구 명예의 전당 공식 라이런스까지 확보하면서 데릭 지터, 그렉 매덕스 등 전설적인 선수들을 게임 내에서 직접 영입하고 활용할 수 있게 돼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