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캡처 기술 기반 첫 공식 무대 선보여
'We! (with you)', 희망적 메시지 담은 타이틀곡
다음 달부터 멤버별 디지털 싱글 순차 발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가 첫 라이브 퍼포먼스를 담은 'We! (with you)'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넷마블에프앤씨는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젝트 유닛 'Priz-V(프리즈브이)'가 지난 3일 팬 콘서트 'Hi-Five'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We! (with you)'의 첫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프리즈브이 멤버 5인의 첫 공식 무대를 담고 있으며, 실시간 트래킹 및 모션 캡처 기술을 통해 실제 아티스트에 준하는 움직임을 구현했다. 생동감 있는 연출과 카메라워크는 현장감을 더해 팬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 |
[사진=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
'We! (with you)'는 지난달 24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로,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인연을 '기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밝고 경쾌한 리듬 위에 '우리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라는 희망적 메시지를 담아, 프리즈브이 특유의 순수하고 긍정적인 세계관을 전하고 있다.
앞서 열린 팬 콘서트에서는 멤버별 개인 무대와 합동 퍼포먼스, 팬 참여형 이벤트 등이 진행돼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프리즈브이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다음 달부터 멤버별 디지털 싱글을 순차 발매해 각 멤버의 개성과 음악성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프리즈브이는 버추얼 아티스트 '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 등 총 5인으로 구성된 유닛이며, 관련 소식은 프리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