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등 구입 시 미니 마사지건 증정
매장 판매, 배송·서비스 직원 '안심 배지' 착용
[서울=뉴스핌] 조석근 기자=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백신을 맞았거나 잔여 백신을 신청한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쉘 위 백신~ 안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고 국가적 집단 면역 형성을 적극적으로 응원한다는 차원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및 천연 라텍스 침대,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자사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및 잔여 백신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미니건을 제공한다.
![]() |
| [서울=뉴스핌]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백신접종 독려를 위한 '쉘 위 백신~ 안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미지=바디프랜드] 2021.06.23 photo@newspim.com |
바디프랜드 미니건은 414g의 슬림한 디자인에 3000rpm급 마사지 성능을 가진 소형 마사지 기기다. 또한 배송, 서비스, 전시장 지점장과 매니저를 포함한 바디프랜드 전 직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전시장 판매 직원, 배송 및 서비스 기사들의 경우 백신 접종을 완료한 직원은 '백신 접종 안심 배지'를 부착한다. 직원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고 고객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는 차원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이 하루 빨리 안전한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백신 접종을 응원함과 동시에 바디프랜드 직원들도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고객과 대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mysu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