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ABC마트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12주년 기념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올해 신상품을 포함한 여름용 샌들, 스포츠화 등을 1만2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반스, 푸마, 누오보, 코코모즈, 호킨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 상품에는 올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반스 어센틱 로우, 푸마 알에스200 인젝스, 누오보 베네사 3 제품 등이 포함돼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2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ABC마트 1만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발급된 쿠폰은 신상품 포함, ABC마트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ABC마트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고객님들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특별히 12주년 기념 세일 행사를 기획한 것"이라며 "이번 득템 찬스를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해보길 바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